연예이슈

우이혼 박세혁 김유민 6개월만에 이혼 할 수 밖에 없던 이유(+충격적인 장모님 발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 26. 18:33
반응형

지난 25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아이돌 출신 부부 김유민과 박세현이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두 사람은 1년간의 연애와 결혼 그리고 출산을 거쳐서 총 6개월만에 초고속으로 이혼을 해서 충격을 주었습니다.
아이돌 그룹 탑독 출신 박세현과 BP라니아 출신 김유민
두 사람 다 아이돌 출신이여서 더 이슈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유민 프로필

나이:1994년 4월 22일 (28세)
신체:172cm,46kg
혈액형:A형
데뷔:2016년 BP라니아 미니앨범 'Start A Fire'
종교:무교
인스타그램 abals5670

경력: 
2015 서울모터쇼 닛산 모델
2015 지스타 엔비디아 모델
2016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브랜드쇼모델,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소니 모델,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레이싱모델
2016-2018 아이돌그룹 '라니아'멤버
2020 엑스타 레이싱팀 전속 모델

박세혁 프로필

나이:1991년 10월 18일
고향:서울특별시
소속사:후너스엔터테인먼트
데뷔:2013년 탑독 미니앨범 'Dogg's out'

경력:
2013 탑독 앨범 'Dogg's Out Repackge'
2014 미니 앨범 '아라리오 탑독'
2015 탑독 싱글앨범 '비켜줄래','Butterfly'
2016 SBS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탑독 Feel Alive

13인조 아이돌 그룹 탑독 출신이며
2018년도 8월에 현직 아이돌 두사람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우리이혼했어요 캡처

 

'5호 커플'로 출연한 박세혁과 김유민은 판타지가 전혀 없는 현실적인 이혼 부부의 적나라한 전쟁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만남의 장소에 도착한 김유민은 도착하자마자 아이 숟가락을 보고는
"애 키우냐.벌써 새살림 차렸냐"라고 하면서 예민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러면서 "배고픈데 준비 안해놨냐. 왜 쳐다봐?"라고 하였고 이에 박세혁은 "척하면 척이지.다 준비해 놨어"라고 하면서 웃었습니다.
그리고 박세혁은 "냉동이지만 닭발을 준비했어"라고 하면서 김유민의 취향에 맞춰 준비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런데 그 모습을 보고 김유민은 "적어도 난 오빠 냉동식품은 안 먹였다"라고 하면서 한숨을 쉬었습니다.

 

우이혼 캡처

그리고 둘은 티격태격 하다가 박세혁이 "예고편 봤어?라고 물었고,김유민은 "처음 듣는 얘기가 있었어"라고 하면서 서늘한 분위기를 만들었는데요.
김유민은 "내가 재수없다는 표현을 하긴 했는데 오빠가 내가 어떻게 좋아하게 된건지는 기억을 못하고 있는 것 같아"라고 하면서 웃었습니다.

그리고 김유민은 박세혁이 두 사람이 만난날부터 첫 데이트까지
하나도 기억을 못하고 있어서 화가 난 모습이였습니다.

 


그리고 두사람은 편한 옷으로 갈아입고 닭발을 먹으면서 진지한 이야기를 이어나갔습니다.
박세혁은 "민혁이 많이 울었었는데 지금은 괜찮아?"라고 하면서 아들에 대해 궁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김유민은 "힘이 세지고,안으면 커져서 좀 힘들다"라고 하며 
"왜 민혁이 생일날 연락을 안했어?"라고 묻자, 박세혁은 "알고는 있었지만 네가 안 좋아 할 것 같았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이에 김유민은 아들 생일에 연락 한 통 없던 것에 대해 섭섭한 표정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김유민은 "오빠한테 하고 싶은 말이 많았지만 오빠가 그런 반응을 보이니까 좀 그렇다.내가 이런 걸 물어볼 걸 몰랐냐.난 이해가 안된다"라고 하면서 화를 냈고
이에 김유민은 "우리 산후조리원에서 일주일만에 나와서 친정에서 하기로 했잖아.한 달이 최소였다.그게 지나도 몸이 나아 지는 건 아니다.친정에 있을 때 신후조리를 못하고 있지 않았냐.오빠는 내 몸조리를 도와 준 적이 없다."

 

 

 

그리고 이어서 "그때 우리 엄청 싸웠잖아.오빠는 우리 엄마 때문에 이혼했다고 하는데 그건 아니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에 박세혁은 "각자 입장이 다르다.나는 상처를 받았다. 산후조리에 대해서 신경 써야 할 때인건 안다.하지만 내가 힘들었던 걸 얘기하면 넌 '알아'하고 끝내지 않았냐 라고 하면서 서로 반대의 입장을 꺼냈습니다.

 

 


이후 박세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해야 할 일들을 장모님과 장인어른이 다 해주시는 걸 보고는 내가 해야 하는 건데 라고 생각을 했다.제가 설 자리가 없는 기분이였고 민혁이가 너무 울었었다.그런데 장모님이 화를 내셨다.아이를 못 달래면 어떻하냐 라고 하셨는데 달래고 싶은 마음은 똑같았는데 저렇게 까지 하셔야 하는 건가?라는 생각까지 했었다"라고 이야기 하면서 
"살면서 또 이런 감정을 느끼게 될까"라고 말하면서 눈물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별거 중에 서로 만나서 얘기를 하려고 했는데 그 당시에도 장모님이 전화를 걸어서 누구를 만나는지 물어보셨다고 합니다.결국 걸렸고 김유민은 집으로 다시 돌아가게 되었고
'역시 결국 부모님 뒤에 숨는 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여기까지 오게 된것 같다고 털어놨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신동엽이 "사실 20대 때의 결혼은 아직 어려서 부모님이 개입하기가 쉽다.예식,혼수가 6개월만에 한꺼번에 벌어지다보니 감당하기 어려웠을 것 같다"라고 하면서 두사람을 이해하였고, 이에 김새롬은 
"두사람 사이는 전혀 이상이 없고 오히려 썸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앞서 1월 21일 '우리 이혼했어요'측에서는 최고기,유깻잎 부부를 향한 심한 악플과 비난을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