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슈

방탄소년단(BTS) RM 폭설에 오리눈집게 눈사람 인증(+과거 사진 집안)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 7. 16:56
반응형

방탄소년단(BTS) RM이 지난밤 내린 눈 속에서 오리 눈사람을 만들어 화제입니다. RM은 SNS를 통해 본인이 직접 만든 오리 눈사람 7개의 사진을 게재하면서 DTS라는 멘트를 달아 업로드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멤버들을 묘사한 듯한 그의 게시물은 팬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가 사진 속에서 만든 오리 눈사람은 오리눈집게를 통해 만들어 내는 눈사람인데요. 이 제품은 RM이 SNS에 사진을 게재한 이후 포털사이트에서 상위 검색어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네이버 등에 스노우볼 메이커라고 검색하면 다양한 상품이 나오고, 이 중 오리 모양을 한 귀여운 집게가 바로 이 오리 눈사람을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RM이 이렇게 SNS 통해 공개한 오리 눈사람을 보고 많은 팬들은 오리 눈사람 집게를 사겠다, 지금 주문하면 언제 올까, 나에게 팔 사람이 있느냐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면서 오리눈사람 집게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그만큼 방탄소년단의 RM의 인기와 파급력을 보여주는 반응인 것 같습니다. 심지어 RM의 오리눈사람 검색어는 눈이 온 출근길에 실시간 교통정보 검색어 보다 상위에 오르는 등 반응이 뜨거워 많은 이들을 놀라게했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 RM의 과거사진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며 공개된 그의 과거사진 속에는 어린 시절 턱을 받치고 찍은 귀여운 사진부터 학교 졸업 사진, 레게 머리를 한 색다른 모습, 세일러문 복장에 긴 머리 가발을 쓴 사진까지 있어 팬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졸업 사진, 어린 시절의 사진, 여장을 한 사진 등이 공개되자 당시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출연진들이 모두 폭소하면서 평소와는 다른 이미지에 놀라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세일러문 복장과 바가지머리 등을 한 RM의 모습에 왜 이러한 스타일을 한 것인지 물었고  RM은 그 당시에 유행했던 스타일이라며 해명하며 더 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 RM은 특히 초등학교 시절부터 힙합 음악을 듣고 가수로 데뷔하고자 하는 결심을 한 뒤 중학교 때부터 아마추어 래퍼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이후 방시혁의 눈에 들어 결국 방탄소년단이라는 그룹에 멤버로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RM은 아버지가 중학교 시절 음악을 한 다는 RM의 이야기를 듣고 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으면 성인이 되어서도 하고 싶은 일을 하기 어려울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혼자 공부를 하며 영어를 마스터해 토익 점수를 880점을 넘기고, 고등학교 수능 모의고사 성적을 전국 1.3% 안에 들게 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였다는 사실을 밝히기도했습니다. RM은 본인의 IQ가 148이 넘는다는이야기를 하기도 해 많은 팬들을 놀랍게 했습니다. 가수로써, 래퍼로써 실력도 인정받고 있는 그가 가수의 꿈을 꾸기 위해 실제로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지 알게하는 대목이었습니다. 

한편 RM 이 소속되어 있는 방탄소년단은 리더인 RM을 중심으로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7명으로 이루어진 남자 아이돌 그룹입니다. 한국에서 2013년에 데뷔하면서 7년 동안 활동을 이어가고 있고 한국에서의 인기와 함께 빌보드 차트에 지속적으로 오르며 올해에는 그래미어워즈의 후보로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1월 개최 예정이던 제 63회 그래미 어워즈는 전세계적으로 유행 중인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오는 3월로 미뤄졌고, 야외 시상식 등 진행 방향에 대해 논의가 있었지만 로스앤젤레스의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시상식을 결국 미루게 되었다고 주최측은 전했습니다. 팬들 역시 방탄소년단의 그래미 어워즈 수상과 공연 등의 모습을 볼 수 없어 아쉬워 하고 있는데요. 노미네이트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분에서 방탄소년단이 수상을 하게 될 지 전세계의 귀추가 주목되는 대목입니다.

방탄소년단의 그룹명은 총알을 막는 방탄이라는 단어에 10대 젊은 이들이 살아가는 동안에 힘든일을 겪으면서 편견과 억압을 받는다며 이를 막는 그룹이 되겠다는 뜻으로 지어졌다고 합니다. 그런 그룹명에 걸맞게 방탄소년단의 노래 역시 힙합을 기반으로 하면서 안무와 노래를 겸하는 음악들이 다수 인데요. 쩔어, fake love, run, i need u, 피 땀 눈물 등으로 인기를 얻은 방탄 소년단은 전 세계적으로 k-pop을 알리면서 다이나마이트, make it right, 봄날, life goes on 등의 다양한 음악을 발표하며 빌보드 차트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스포티파이의 발표에 따르면 지난 2020년 한 해 한국 아티스트 중 최다 스트리밍 수를 기록한 것은 방탄소년단이라고 밝혔습니다. 2020년 한 해 동안 수 많은 활동과 곡을 발표하며 한국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끈 방판소년단이 이러한 기록을 달성한 것은 놀랍지 않은 결과라 할 수 있겠습니다. 

또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는 K-pop 부문에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Hot 100 기록을 다시 한 번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빌보드의 2021년 1월자 최신 차트에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가 5위에 오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해 8월 발표한 바 있는 다이나마이트는 13주가 넘는 시간 동안 빌보드 차트에 오르며 한국 가수로써는 가장 긴 시간 동안의 기록을 세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방탄소년단의 2021년에도 이어질 인기가 기대되는 한 해, 그래미 어워즈에서의 방탄소년단의 수상 소식을 전해들을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소식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