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건조한 눈가를 위한 아이크림 추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2. 13. 09:08
반응형

피부가 얇아 더욱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
작년까지만해도 눈가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고 있던 1인이었다.
그런데 올해들어서 부쩍 눈가가 자꾸 당기고 잔주름이 부각되어보이면서 메이크업을 하면 눈 밑 주름에 자꾸 끼이는 것이다.

 

이제는 아이크림으로 눈가를 관리해주어야 할 때가 왔다는 것을 온몸으로 느껴 요즘 다양한 아이크림 제품을 써보고 있다.
여기저기 수소문해서 추천받은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는데, 쓰다보니 포스트로도 소개하고 싶어서 이렇게 준비해왔다.

그럼 지금부터 건조한 눈가를 위한 아이크림 추천템을 알아보자!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1.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30ml / 80,000원

주름 개선 기능을 가지고 있는 레티놀 성분이 0.1% 고함량으로 들어가있어 확실한 주름개선 효과를 주는 안티에이징 아이세럼.
임상 결과 단 2주 만에 눈 밑, 팔자, 치밀도, 보습, 모공과 이마주름까지 놀라운 피부 변화를 체감했다고 한다.
로션처럼 수분감이 많이 느껴지는 묽은 제형으로 굉장히 촉촉하게 발리며 흡수도 잘 된다. 
레티놀 성분의 특성상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고 피부가 적응할 수 있는 기간이 필요하다. 처음 사용이라면 저함량 제품부터 시작하는 게 좋다.
아이오페 레티놀은 10년 전부터 엄마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 잔주름 개선에 정말 눈에 띄는 효과를 본 제품!
같은 라인에 레티놀 성분이 더욱 농축되어있는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3% 제품도 있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2.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15ml / 51,000원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을 휩쓸었던 10년 연속 1위, 독일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유세린 아이크림.
주름 개선과 자외선 차단 기능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아침, 저녁 구분 없이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눈가 피부 표면을 촉촉하게 가꾸어주고,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눈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꼼꼼하게 채워주고, 마지막으로 특허성분 글라이신 사포닌으로 히알루론산 생성을 증가시키는 동시에 강력한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눈에 보이는 개선 효과를 보여주는 제품.
모공을 막지 않는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으로 민감한 눈가에도 자극없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예민한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샤 비폴렌 리뉴 아이 앰풀러 

3. 미샤 비폴렌 리뉴 아이 앰풀러
30ml / 28,000원

푸석한 눈가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풀로 채워주는 고농축 눈꼬리 앰풀러.
비폴렌 50%의 항산화 에너지로 지치고 예민해진 눈가 피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12無 첨가 포뮬러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튜브타입 용기에 진공 펌핑 형식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꿀처럼 쫀쫀한 사용감으로 데일리로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