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잡티 BYE~ 커버력 좋은 컨실러 추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2. 13. 09:38
반응형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파운데이션을 생략하는 이른바 파데 프리 메이크업을 하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대신 피부 톤을 환하게 보정해 주는 톤업 크림이나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자외선 차단제로 간단하게 마무리하시더라고요.

 

하지만, 이렇게 마무리할 경우 피부 톤 보정은 될지언정 잡티를 가리지는 못하잖아요?
잡티가 없는 피부라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우리의 피부에는 왜 이렇게 가릴게 많은지...

 

그래서 이번엔 각종 잡티를 깨끗하게 가려주는 커버력 좋은 컨실러 추천 포스트를 준비해왔습니다.
코닥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며 입소문이 나 있는 제품들을 정리해보았는데요~ 컨실러가 필요했다면, 꼭! 끝까지 봐주세요!

 

캐트리스 캐머플라지 크림 

캐트리스 캐머플라지 크림
6,500원

다크서클과 점을 완벽하게 커버해 ‘점실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저렴이 팟타입 컨실러. 도대체 얼마나 잘 가려지길래 점실러라는 별명을 가졌을까? 궁금해서 에디터도 전 컬러를 구입해봤는데, 정말 잘 가려진다. 캐트리스 캐머플라지 크림은 유튜브, 블로그에서 검색해보면 어마어마한 리뷰를 확인할 수 있다. 소량으로도 강력한 커버력을 보여주면서, 팟타입이지만 얇게 발리는 것이 특징.
제품만 보면 굉장히 뻑뻑한 컨실러 같지만, 손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크림 제형처럼 피부에 부드럽게 발린다.
작은 컨실러 브러쉬 또는 면봉을 이용해 커버가 필요한 부분에 가볍게 톡- 얹어주면 완전 범죄 가능!
넓은 부위를 가려줄 때에는 손가락으로 녹인 뒤에 톡톡 두드려주듯이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세잔느 팔레트 컨실러 

세잔느 팔레트 컨실러
18,000원

가리고 싶은 부분이 다크써클인지, 점인지, 트러블인지에 따라 맞는 컨실러 색상이 달라지고 기존에 나와있는 제품으로는 내 피부에 딱 맞는 컬러를 찾기 어렵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좀 하는 사람이라면 여러 개의 컨실러를 구입하게 된다. 세잔느의 팔레트 컨실러는 나만의 퍼스널 컬러를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피부톤과 밝기를 고려한 3가지 색상을 섞어서 내 피부톤에 딱 맞는, 가리고 싶은 부분에 딱 맞는 컨실러로 활용할 수 있죠.
다양한 보습 성분으로 피부에 바른 뒤에도 건조하지 않다는 것이 장점! 내장된 듀얼 브러쉬를 활용하여 원하는 부위를 섬세하고 깔끔하게 커버할 수 있다. 자석같은 밀착력으로 하루종일 피부에 딱 달라붙어 오랫동안 유지되어 수정화장이 별로 필요가 없다.

셀레피트 유피덤 컨실러

셀레피트 유피덤 컨실러
19,800원

여드름 흔적, 기미, 주근깨로 고민이라면 주목!
셀레피트의 유피덤 컨실러는 피부과 화장품 연구소 전문가가 만든 제품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완벽한 커버가 가능한 컨실러이다.
잡티 커버를 위해 화장품을 계속 덧발라 메이크업이 자꾸 텁텁하고 두꺼워지는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었다고하니 믿음이 갈 수 밖에!
굉장히 크리미한 발림성에 보송한 마무리로 시간이 지나도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다.
안티샤인 파우더가 유분으로 인한 번들거림을 억제해주고, 쉐어버터와 잇꽃씨오일 함유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커버력이 좋은 컨실러는 건조하다는 편견을 깨고, 촉촉하게 발리는 텍스처로 어떤 피부에서도 건조하지 않게 고정된다.
피부 진정에 좋은 병풀추출물, 감초추출물이 함유되어있으며, 루페올 성분이 들어있는 가지추출물도 함유되어 모공 속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피지 생성과 붉은 염증까지 진정시켜준다고한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