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슈

노홍철 구해줘 홈즈 하차..유튜브도 마지막 선언?(+음주운전, 책방 운영)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 25. 17:29
반응형

노홍철 구해줘 홈즈 하차..유튜브도 마지막 선언?(+음주운전, 책방 운영)

노홍철이 출연하던 '구해줘 홈즈'에서 하차하게 되어 화제입니다. 

MBC에서 방영 중인 '구해줘 홈즈' 24일 방송분에서 노홍철은 하차 소식을 알리며 팬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그는 활동 중단은 아니라고 말하면서 제작진과 상의 후 하차하게 됐다는 이유를 밝혔습니다. 함께 출연 중이던 김숙은 노홍철이 더 자유인이 되기 위해 하차하는 것이라고 이야기하며 위로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노홍철은 "원룸, 대저택 등 시청자들의 보금자리를 찾기 위해 신나게 일했다. 대결에서 많이 졌지만 오늘도 지고 간다"며 하차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노홍철은 하차 원인에 대해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구해줘 홈즈를 하차하는 특별한 이유는 없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별다른 프로그램을 출연하기 위한 이유, 활동 중단 등은 전혀 아니라고 밝힌 그는 송별회도 잘 했다며, 출연 중인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챔터2'에는 지속적으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15일 노홍철이 운영하는 유튜브에서 '마지막 영상이 될 수도 있겠네요 뿅'이라는 제목, 영상을 업로드하며 팬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던 노홍철.


그는 해당 영상에서 이 영상의 조회수가 30만 아래로 떨어진다면 마지막 영상이 될 수도, 30만 조회수 이상이 된다면 수요가 있구나 하고 아이콘택트로 찾아오겠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해당영상은 64만40회의 조회수를 현재 기록하고 있어 팬들의 응원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노홍철은 개인 책방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용산구 후암동의 홍철 책 빵이라는 이름으로 운영 중인 책방은 한강대로 102길 57에 위치하고 있으며, 코로나19가 심해진 요즘은 임시휴업상태라고 합니다. 
해당 책방은 베이커리 카페 겸 서점으로, 과거 2년 동안 철든책방이라는 책방을 운영하면서 큰 시세차익을 얻은 바 있는 노홍철이 건물을 매각하고 인근에 다시 책방을 만들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화제였습니다. 

책빵의 구조는 1층은 책방, 카페, 2층은 베이커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노홍철의 SNS에 따르면 천연 우유 크림,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빈 등을 이용한 페이스트리, 크루아상 등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홍철책빵은 복고풍의 건물의 입구로 들어가면 노홍철 본인을 화려하게 알리는 여러 조각상, 사진 등으로 꾸며진 공간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노홍철 박물관 같다는 후기가 있을 정도로 책방의 구석구석에는 노홍철의 손길이 직접 닿은 다양한 소품과 노홍철의 얼굴을 딴 여러 캐릭터 소품들도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가방, 컵, 슬리퍼 뿐만 아니라 노홍철의 이름을 딴 맥주, 그의 유치원 졸업 사진, 여러 증명서까지도 전시되고 판매되고 있어 방문한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

한편 노홍철은 인기리에 방영 후 종영된 바 있는 무한도전에서 핵심 멤버로 오랫동안 활약한 바 있죠. 

2014년 당시 노홍철은 강남구 논현동에서 본인의 벤츠를 몰다가 음주운전 단속을 하는 경찰에게 적발되면서 논란을 일으킨 바 있습니다. 그는 현장에서 경찰에게 단속을 받았지만 한 차례 음주 측정을 거부하다가 음주 사실을 인정하고, 채혈 측정을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노홍철은 이러한 사실이 알려진 이후 방송을 통해 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팬들께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며, 자기 관리를 못한 뼈저리게 반성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그는 출연하고 있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하겠다는 뜻을 전달했다면서 인기를 얻고 있던 무한도전에서도 하차의 뜻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무한도전에서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와 정예 멤버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은 노홍철은 본인의 실수로 인해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노홍철의 하차 의사로 인해 무한도전측 역시 촬영, 방송에 차질을 빚게 되었고, 이미 촬영해 두었던 방송 분량 역시 편집을 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면서 난감함을 표했습니다.

당시 무한도전 측 역시 보도자료를 내보내며 노홍철의 음주운전 사실로 인해 시청자들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을 전하고, 노홍철의 깊은 반성과 책임을 통감하며 하차 의사를 전달받아 제작진 역시 심사 숙고 끝에 본인의 의사를 수렴하기도 했다는 이야기를 전한 바 있습니다. 

오랜 시간 합을 맞추며 활약했던 무한도전에서까지 하차하며 한참 동안 방송에서 모습을 감췄던 노홍철은 다시 복귀하여 여러 프로그램에 참여, 구해줘 홈즈에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센스로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이렇게 갑작스러운 하차 소식으로 또 한 번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한편 노홍철은 무한도전의 초창기부터 합류하면서 돌아이 캐릭터로 자리잡아 인기를 얻은 바 있습니다. 

돌아이, 미친x 등의 별명이 붙으면서도 그 과한 컨셉이 오히려 재미를 선사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1990년대 방송에 첫 출연을 하였고, 이후 2003년 '수염짱을 찾아라'에 출연, 이후 엠넷을 통해 '닥터노의 KIN길거리'라는 프로를 맡아 정식 데뷔를 하였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퀵 마우스라는 캐릭터로 쉬지 않고 말을 하며 오버스러운 행동을 보여주는 컨셉을 굳혔고, 여러 방송을 통해 얼굴을 알리다 무한도전에 입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를 코미디언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지만 코미디언이 아니며, 방송을 통해 데뷔한 방송인입니다.

이번 구해줘 홈즈 하차 소식을 전한 노홍철의 앞으로의 다양한 활동과 행보가 기대되는 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