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슈

폭행 혐의 수사 받던 아이언 사망 충격(+방탄 연습생, 마약 혐의, 사망원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 25. 16:51
반응형

폭행 혐의 수사 받던 아이언 사망 충격(+방탄 연습생, 마약 혐의, 사망원인)

래퍼 아이언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아이언은 서울 중구 한 아파트 화단에서 오전 10시경 화단에서 피를 흘린채 쓰러져 있는 것을 경비원이 발견해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사망했다고 알려졌는데요. 최근 폭행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진 바 있던 아이언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팬들 모두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이언은 2020년 12월 본인에게 음악을 배우고 있던 것으로 알려진 한 10대 소년을 야구 방망이로 폭행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경찰 수사를 받기도 했는데요. 

그의 논란은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2016년 대마를 흡연하면서 징역 8개월 집행유예 2년을 받은 바 있고, 2017년에는 당시 여자친구와 성관계 중 본인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자 여자친구에게 상해를 입힌 혐의로 기소된 바 있습니다. 이로 징역 8개월,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이라는 형을 추가로 받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때 언론에 이러한 내용을 보도한 기자를 통해 여자친구와 관련된 허위 사실을 보도하도록 유도해 여자친구로부터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를 당하고 벌금 500만원까지 선고 받은 바 있죠. 

아이언은 전 여자친구가 마조히스트, 즉 가학적 성적 관념을 가진 사람이었기 때문에 그에 맞춰 요구대로 폭행했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는데요. 

여자친구는 다리와 팔에 멍이 든 사진을 공개하면서 아이언으로부터 폭행을 당했다는 사실을 알렸고, 아이언은 이별을 통보하는 여자친구의 목을 조르면서 얼굴을 여러번 때린 것으로 밝혀져 더욱 논란을 만들었습니다. 

특히 아이언은 흉기를 가지고와 본인의 허벅지를 찌르는 자해를 하면서 전 여자친구에게 경찰에 신고하면 니가 찔렀다고 이야기하겠다고 협박까지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본인의 폭행으로 말미암아 많은 상처를 입은 여성에게 마조히스트라는 오명을 씌우고, 이별을 통보하는 과정에서도 폭행과 자해를 일삼는 등의 행동을 보인 아이언은 상식에 맞지 않는 행동을 하며 타인을 탓하는 실망스러운 행동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10대 청소년 폭행 혐의 역시 충격을 안겼었죠. 

지난 2020년 12월 본인과 함께 생활하던 것으로 알려진 미성년자 소년을 야구 방망이로 수십번 때리면서 두 차례 폭행 혐의를 받고 있었습니다. 피해를 받은 미성년자는 아이언에게 음악을 배우겠다는 명목하에 그와 함께 동거를 하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학생은 18살이며, 2년 전부터 아이언과 아는 사이로 지내다가 음악을 배우기 위해 아이언과 동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이언의 폭행 이유는 피해학생이 거짓말을 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거짓말을 했다는 이유로 엉덩이를 50대 가량 때려 엉덩이, 허벅지에 피멍이 드는 등의 상해를 입어 그 자리에서 경찰에 신고, 이로 인해 입건 된 것으로 알려졌었습니다. 

마약을 한 당시 아이언은 황당한 발언을 하기도해 원성을 샀었죠. 

대마초는 한약이라고 생각한다는 발언을 한 영상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의 지탄을 받게 되었는데요. 이 영상은 마약 흡연 혐의로 인해 사회봉사를 진행하고 있던 아이언의 근황을 알린다는 '아이언을 만나다'라는 영상입니다. 아이언은 복지관에서 봉사를 하며 지내고 있다고 근황을 알리고 재판이 끝나 개인 시간을 보내고 있다. 봉사를 하면서 경험하는 바가 많고 긍정적인 기운을 얻고 있다고 말해 반성을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내 아이언은 대마초는 한약이라는 생각이 지금도 변함이 없다고 이야기하며, 오히려 술과 담배가 마약이라고 배웠다며 대마초는 한약이라고 생각한다는 발언을 해 논란이 되었습니다.

아이언은 훌륭한 래퍼의 기준을 묻는 한 매체의 인터뷰에서 했던 발언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이언은 훌륭한 래퍼의 기준은 태도인 것 같다면서, 생활 자체가 힙합인 사람들이 많지만 음악과 삶 자체, 말하는 것, 행동 하나에도 영향력이 있는 사람을 좋아한다고 답했습니다. 21세기에 한 번 나올까 말까한 사람들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말한 그는 수많은 편견을 깨면서 증명한 사람들이 바로 그들이다라면서 모두가 아니라고 할 때 예스라고 할 수 있는 사람들이라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태도가 중요하다고 생각했던 훌륭한 래퍼의 기준에 아이언은 마약, 폭행 혐의들로 인해 이슈화 되며 그를 좋아했던 많은 팬들에게 실망을 안기게 되었습니다. 

한편 아이언은 쇼미더머니3를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습니다. 

원래 본인의 꿈은 미술 전공이었지만 집안이 어려워 돈이 없다는 핑계로 친구들의 돈을 빼앗다가 래퍼를 꿈꾸고 음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게토차일드라는 크루에서 학창시절을 보내면서 여러 작은 무대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알렸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 연습생으로 들어갔던 과거도 화제가 되었죠. 방시혁이 프로듀싱한 방탄소년단에 들어가 연습을 하게 되었지만 그룹의 컨셉이 아이돌로 변화하면서 본인은 이탈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빅히트를 나와 쇼미더머니 3에 출연하고, 준우승이라는 결과를 얻으며 그의 실력을 인정 받기도 했습니다. 

쇼미더머니 3 준우승을 한 아이언은 이후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하고, 싱글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쇼미더머니 출연 전에는 대남협 크루에서 활동한 것으로도 화제가 됐었죠. 해당 크루에는 랩몬스터, 마블제이, 일레븐, 창모 등의 유명 연예인들이 포함되었던것이 알려져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실력을 인정받으며 유명 연예 소속사 연습생, 쇼미더머니3 준우승이라는 자리를 거머쥐며 팬들에게 얼굴을 알렸던 아이언. 좋지 않은 사건들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던 중 사망 소식이 알려져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