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슈

BJ감동란 단골식당 직원들의 충격적인 뒷담화 성희롱 미XX욕설(+티팬티 발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 20. 18:43
반응형

BJ감동란이 자주가던 단골집에 방문하였는데 화장실을 간 사이에 직원들의 뒷담화를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감동란 인스타

 

감동란 프로필

본명:이소은 
나이:1990년 9월 25일 (30세)
신체:169cm,58kg
가족: 부모님,남동생
학력: 2019년까지 중국에서 학교를 다니고 2019년 12월 25일에 한국으로 들어왔다고 전해진다
데뷔:2020년 3월 25일

감동란의 어머니는 일본 요식업에 종사하셨으며 아버지는 해외쪽 정수기 사업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감동란은 해외에서 기숙사가 있는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를 다녔고 모두 다 여학교였다고 합니다.

유튜브 캡처

 

이 유튜브방송은 지난 14일에 아프리카TV에서 진행했던 생방송 중 일부를 편집한 것이라고 합니다.
감동란은 가슴골이 드러나는 짧은 니트 원피스에 가디건을 걸치고 식사를 하러 왔는데요.
BJ감동란은 "1년만에 찾은 단골집이예요"라고 하면서 음식점을 소개 했습니다.
그리고 식당 관계자에게 "이걸 너무 먹고 싶어서 강남에서 왔어요 선생님.잊을수가 없는 맛이예요"라고 하면서 칭찬을 했다고 하는데요!


주문한 음식들을 맛있게 먹으면서 BJ감동란은 연신 칭찬만 했습니다.그리고 전복 미역국을 추가로 시키고
BJ감동란은 "미역국 시켰잖아 미역국 나오기전에 나 얼른 화장실좀 갔다와도 돼?"라고 하며 방송을 켠 채로 화장실에 갔습니다.이때 당시 방송을 시청하던 사람들은 약 800명 정도라고 하는데요.
BJ 감동란이 화장실을 가는 순간부터 종업원들의 뒷담화가 시작되었습니다.

BJ감동란이 화장실에 간 사이에 종업원 두명은
"저런 옷을 ?바지는 입었나.저런 옷은 어떻게 입는 거지?처음에 바지를 입었나 안입었나 한참을 봤는데..티팬티 입은거 아닌가?"라고 하면서 BJ감동란을 비난하며 웃기까지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음식을 보라고 하는데 자기 가슴 보라고?얼굴도 별로 이쁘지 않다."
라고 하면서 "아이고 세상에 미친X"이라고 욕설을 하기까지 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에서 돌아온 BJ감동란에게 시청자들이 직원들이 뒷담화를 했다고 주장하면서 화를 내는 걸 보고
" 야 내가 변호사 없이 고소인생 4년이야 기다려봐,돌려서 보면 돼"라고 하며 화장실 간사이에 들리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화가난 감동란은 직원에게 "선생님,제가 여기와서 10만원 넘는 돈으로 식사를 하면서 왜 욕을 들어야 하냐.티팬티 입었는지 안입었는지 확인시켜 드릴까요.이런 옷 입지 않고서도 여기와서 자주 먹었다.그런데 제가 지금 미친X소리를 들어야하는거냐."라고 하면서 정중하게 말을 했습니다.
그런데 식당측은 웃으며 "그렇게 들리든 죄송해요. 저희도 황당해. 이런 복장을 안 봐가지고"라고 답을 했다고 합니다.

이에 감동란은 "일부로 회사 가시고 아무도 안 올 시간에 와서 식사를 한 건데, 제가 왜 욕을 먹어야 되느냐.여기 칭찬하면서 맛있다고 가게 이름까지 얘기를 했는데 선생님이 제 뒷담화를 해버리시면 뭐가 됩니까.800명이 오겠어요? 여기 부산 사는 사람이 몇명인데"라면서 항의를 했고 이어 식당측은 " 죄송합니다.저희들끼리 그랬는데"라고 하면서 얼버부렸다고 합니다.
밥맛이 떨어졌다고 못먹겠다는 감동란은 식사를 반 정도도 못한채 일어섰는데요.
이런 얘기를 듣고서도 10만원의 금액을 받는 식당을 보고 시청자들은 경악했다고 합니다.

BJ감동란 인스타그램

 

그리고 "제가 선생님한테 다리 벌리고 와서 식사를 했나요?"라고 하면서 뒷담화를 한 다른 관계자도 사과 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진짜 실망이다.다시는 올 일 없을 것 같아요.의상을 뭘 입든 그러는 건 아니죠.손님이 아예 식사하고 다 나간 다음에 그러는 건 상관없지만 아직 버젓이 식사를 하고 있는데 그러는 건 진짜 아니죠"라고 하며 일어났습니다.
BJ감동란은 영상 자막을 통해서 당시 속바지를 입고 있었고, 가슴 수술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BJ감동란은 뒷담화를 한 종업원들에게는 사과를 받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재 이 유튜브 영상이 논란이되면서 무려 7만뷰가 넘은 상황입니다. 시청자 800명에서부터 7만뷰로 바뀐거죠. 그리고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댓글에
"페북에서 영상을 보고 왔습니다. 같은 부산 해운대서 저 또 한 단골이였구 장사하는 입장에서 저런 인성 X차반들 꼭 고소해주세요.낮시간에 계신 이모들 얼굴을 아니까 더 소름돋네요 제가 다 죄송한 마음이 드는건 왤까요 ㅠㅠ",
'해운대 XX전복죽' 절대 절대 안가요~그냥 망하세요 손님이 나가서 없어도 무슨 저런 이야기를..진짜 기분 나빴을 것 같네요..왜 다른분은 사과를 안하시죠?와 신고 못하나?"라고 하며 뒷담화 한 식당측이 엄청난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BJ감동란의 이 영상이 공개가 되면서 온라인상에서는 해당 직원들이 BJ감동란에 대해 거의 성희롱 발언을 한 것이다 라면서 공분이 일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그 뒷담화 식당측에서 빨리 사과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계속 오르고 있는 만큼 장사에 지장이 생길 것 같습니다."다른 분들도 사과를 해주셨으면 한다"라는 감동란의 말에 "죄송합니다. 제가 말씀을 드리겠습니다"라고 하고 끝이 나버렸기 때문에 더욱 분노를 자아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