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슈

류담 지난해 역전회관 딸과 재혼(+전처와 이혼한 이유)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 15. 17:40
반응형

개그맨 류담이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작년에 재혼을 했다고 밝혀서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류담 인스타그램

 

류담 프로필
나이: 1979년 12월 6일 (41세)
국적:대한민국
고향:서울특별시
신체:180cm,90kg
가족: 최경윤(2011년~2015년에 이혼)
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극학과 졸업
데뷔: KBS 18기 공채 개그맨 합격
소속사: 싸이더스HQ
종교:없음
활동작품: 개그콘서트 1999~2020,일요일이 좋다 2004~2017,드라마 선덕여왕 2009,스타 심부름 하라하라 2010, 성균관스캔들 2010,로열패밀리 2011,정글의 법칙 in 아프리카,빛과그림자,신동엽 김병만의 개구쟁이 2011,김병만 정글의법칙 in 마다가스카르,오자룡이 간다,시트콤 로얄빌라2013,정글의법칙 캐리비언,사바나 2013

개그콘서트 캡처

 

류담의 다이어트 전 과거모습입니다.위에 사진을 보면 '이게 누군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몰라보게 달라졌는데요!류담은 지난 2년동안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무려 40kg를 감량하여 현재는 81kg이며 앞으로 10kg정도를 더 빼고 싶다고 밝혔었습니다.

다이어트를 한 이유는 "연기를 하면서 다양한 캐릭터를 하고 싶었는데 캐릭터가 한정적이여서 다이어트를 했다:라고 하며 "연기를 하는 다른 동료들도 살을 빼고 이미지를 변신하면 연기 할 때 더 폭 넓게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조언해주었습니다"라고 설명했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그리고 "2003년도에 KBS 18기 공개 코미디언으로 데뷔 했을 때 당시에는 살이 심각하게 찐편은 아니였었다.그래서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도 있었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40kg나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은 " 기간을 길게 잡고 꾸준히 하려고 했고, 탄수화물을 줄이고 유산소운동을 위주로 했습니다.한번 운동하면 1시간 반 정도를 하고 지방이나 외국에 촬영을 가게되도 운동을 열심히 했다"라고 밝혔는데요!

류담 인스타그램

 

이렇게나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난 덕분에 이혼 후 , 재혼을 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지난 15일에 류담의 소속사 싸이더스HQ에서는 "류담 씨는 2020년 5월에 비 연예인인 신부와 백년 가약을 맺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류담 결혼 관련 공식 입장
류담 씨는 2019년에 따듯한 마음과 배려심을 지닌 신부를 만나서 사랑을 키워나가며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 하기로 했고 2020년 5월 비연예인인 신부과 백년 가약을 맺었습니다.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소박한 결혼식을 진행하였으며 그 이후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조심스러운 상황이였기에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어서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류담 씨의 새로운 출발에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진=NEWSEN

 

류담은 2011년에 첫번째 부인과 결혼을 하고 4년이 지난 2015년에 이혼을 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당시 류담은 "2015년 원만한 합의 후에 이혼 절차를 마쳤습니다. 오랜 시간동안 고민 끝에 결정하게 되어서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응원하며 지내왔습니다"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처와 결정적인 이혼 사유로는 그저 " 오랜 시간과 고민한 끝에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만 설명했다고 합니다.

역전회관 김도영 대표 (사진=노컷뉴스)

 

그리고 2019년 일반인 신부를 만나서 1년의 열애 후, 2020년 5월에 재혼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류담의 과거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잘 보면 역전회관에서 근무중인 사진들을 자주 올린걸 알 수 있습니다. 류담과 결혼한 아내는 역전회관 김도영 대표의 딸이라고 합니다.
역전회관은 4년동안 연속으로 미쉐린 빕 구르망에 선정되어서 유명합니다.그래서 더 이슈가 되는 것 같습니다.역전회관 대표의 딸과 만나게 된 계기는 지인의 소개로 첫만남을 가졌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류담 인스타그램

 

그리고 류담은 최근에 전통주 소믈리에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합니다.류담은 식당 내에서 양조장을 운영하고 있는 처가집의 영향으로 결혼 후부터 전통주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는데요! 최근 류담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해당 양조장에서 전통주를 빚고 있는 모습을 자주 공개 했다고 합니다. 이 해당 사진의 글에는 " 전통주소믈리에 합격증.수제막걸리 역전주 전통주 술빚는남자 한국가양연구소 코로나 조심하세요!차근차근 하나씩 가자"라는 글과 함께 업로드 하였다고 합니다.

 

류담 인스타그램

 

그리고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류담의 아내는 역전회관 김도영 대표와 함께 '역전회관'의 새로운 도약에 힘을 쓰고 있다고 전했습니다.그리고 아내는 우리 술에 대한 애정을 갖고 있으며 '막걸리학교','가양주연구소'등을 통하여 양조 이력을 쌓으면서 작년 4월에 '주류제조면허'를 얻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11월에 역전회관에서 자신들만의 술을 만들어서 '역전한주'와 '자색고구마역전주'를 만들어 판매해서 사람들에게 엄청난 호평을 받고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사진=소속사(류담 프로필)

 

무려 40kg감량에 성공한 류담은 엄청 훈훈해진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그리고 소믈리에 시험에 88점으로 합격까지 하고,일반인 아내가 역전회관 대표의 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앞으로 방송인과 연기자로써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