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슈

정가은 이혼한 이유 전남편의 충격적인 사기 행각(+애로부부 동거추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 27. 17:55
반응형

지난 25일 채널A 토크쇼 '애로부부'에 스페셜 게스트로 정가은이 출연하여 이혼하고 난 후에 위장 이혼으로 오해를 받았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애로부부 캡처

 

25일에 방송된 채널A-SKY '애로드라마 초대받지 않은 여자'이라는 사연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사연은 중학교 때부터 23년 지기인 남편의 '여사친'에게 간섭을 받던 아내가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돼었습니다.일본에서 결혼을 하여 아이까지 둔 유뷰녀인 여사친은
사연자의 결혼식날에 새하얀 원피스를 입고 나타나는 것은 물론이며 결혼기념일인 걸 알면서도 딸아이의 생일에 남편을 불러내어 만취할때까지 술을 먹고 같이 집에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결국 여사친과의 불륜현장을 급습하게 됐고,남편은 아내에게 용서를 빌면서
"저 여자가 계속 달라붙어서 그런거다.우리 딸을 아빠 없는 애로 키우고 싶냐"라고 했습니다.



그런데도 이혼을 고민하는 사연자의 사연에 정가은은 "딸과 같이 밖에 놀러 나갔었는데, 아빠가 있는 다른 가정을 보게 되면 아이보다 제가 너무 힘들어요"라고 하면서 눈물을 보였습니다.
그리고는 "저도 이혼을 하고나서 위장 이혼 아니냐고 오해를 받았 던 적이 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풍문으로 들었소 캡처

 

정가은이 이혼한 이유

정가은은 2016년 1월 30일에 동갑내기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같은 해 7월 21일에 딸 소이를 낳았고,2018년 1월 26일 결혼생활 2년만에 이혼을 했는데요.

정가은의 전 남편은 결혼 직전 2015년 12월에 정가은 명의의 통장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혼하고 난 후인 2018년 5월까지
이 통장과 정가은의 인지도를 이용해서 총 660회,
무려 132억원 이상을 편취했습니다.

과거 정가은 SNS 캡처

 

게다가 사업자급부터 체납 세금납부에 돈이 필요하다고 하면서 2016년 10월,2017년 6월쯤에 
총 1억원 이상의 재산상 이득을 편취했습니다.
그리고 자동차 인수를 하기위해서 정가은의 명의 인감도장까지 가져갔지만
아직도 돌려주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게다가 결혼기간은 물론이며 이혼 후에 단 한 번도 생활비,양육비를 받지 못했으며 지속적으로 금전적인 요구를 받았다고 합니다.

택시 캡처

 

어떤 방송에 따르면, 전 남편이 언론에 알려진 것 외에도 수백억원대 사기 전적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고장 난 차량을 싼 값에 사들이고 다시 높은 금액으로 판매하는 사업체를 운영하였고,
서류까지 위조해서 여러 명에게 차량을 판매할 것처럼 돈을 받고 폰지사기까지 벌였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과거 2008년에 사기혐의로 징역 5년형을 선고 받고 실형을 살다 출소했습니다.



실제 정가은이 결혼 할 당시에는 재벌 2세의 재력가와 결혼을 한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몇 억짜리 외제차를 사줬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정가은은 이혼 후에 방송에서
"선글라스 한 번 받아본 적도 없다"라고 밝혔는데요.

그 말을 들은 방송인은 "전 남편의 공업사 업체에 고가의 스포츠카들이 많더라.그 차를 끌고 다닐 정도면 재벌이나 유명인이라고 생각했다.그리고 그 사람이 무료로 자동차도 수리해주고 튜닝을 해주면서 인맥을 넓혔다.그리고 유흥비와 명품으로 많은 돈을 썼다고 알려졌는데 명품 브랜드 L사 VVIP회원이라고 할 정도로 매번 스포츠카를 바꾸고 명품 옷을 입었다.그래서 재벌이라고 소문이 난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정가은은 전 남편과 2015년 78년생 동갑내기 모임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술에 취한 정가은을 세심하게 챙겨줬고,1년의 열애 후에 결혼식을 했습니다.
그리고 딸을 출산 한 후에 전 남편의 사기 행각이 밝혀지면서 결국 합의 이혼을 했는데요.
딸의 양육권은 정가은에게 돌아갔고,그 이후 양육비를 한번도 받은 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사진=NEW1

 

그리고 정가은은 2019년 12월에 전남편을 특정경제범죄 가중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사기죄로 고소했습니다.

"행복한 가정생활을 꿈꾸며 행복하게 살고싶었지만 남편 이전에 한 아이의 아빠라서 참고 또 참다가 사기 행각을 멈추지 않고 지속적으로 돈을 요구해서 결국 고소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정가은 인스타그램

 

게다가 정가은의 전남편에게 사기를 당해 신용불량자가 된 유명 연예인까지 있다고 합니다.
전 남편은 현재 미국에서 도피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가은은 2019년 12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과 함께 찍은 사진과 이런 글을 올렸습니다

"오늘은 억지로라도 웃어지지가 않아"
"그래서 그런가.너는 짜증만 내고 말도 안하고 하루종일 뾰로통 하니.
뭔가 슬퍼보이고,다 내 탓 같고.
너를 지켜주지 못하면 어쩌나하는 나쁜 생각만 자꾸 드는 오늘"



전 남편은 정가은의 명의로 통장을 개설하고 사기 행각을 벌인 것은 물론이며
통장으로 입금을 받은 후에 정가은 몰래 출금을 하는 방식으로 수익까지 가로챘다고 합니다.

애로부부 캡처

 

이렇게 힘든 시간을 이겨낸 정가은에게 '에로부부'MC들은
"경험자로서 결혼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라고 물었고
이에 정가은은 "굳이 안 해도 된다.만약 우리 딸이 나중에 누군가와 결혼을 하고 싶다고 한다면 양가 부모님 허락 하에 1년 정도 동거를 하면서 서로 알아가라고 권하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 정가은은 이날의 '애로드라마'에 완전히 몰입한 나머지 감정이 북받쳐서 눈물을 쏟아냈습니다.
진짜 정가은의 순정에 대한 배신감에 따른 심정은 어떤 힘든일보다 더욱 더 가슴 아팠을 것 같습니다.
현재 전 남편의 근황은 알려진게 없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