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카스닷컴

사이판 렌트카여행/렌터카 여행하기

카앤트래블 2017. 5. 30. 21:36
반응형

사이판 렌트카여행/렌터카 여행하기

휴가시즌이 다가오면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시죠? 어렵게 시간을 낸 직장인 분들이라면 시끌시끌한 관광지보다는 편안한 휴양지를 더 선호하실텐데요. 아마도 괌이나 사이판 등이 대표적인 휴양지일 거에요~ 그 중에서도 이번에는 여러분께 사이판을 추천할까해요~ 제가 사이판 여행을 추천하면 지인들은 꼭 이렇게 묻습니다.

"괌이랑 사이판이 뭐가 달라????" 

제가 그 차이점을 확실하게 알려드릴게요~

우와~ 정말 사진만 봐도 스트레스가 풀리는 거 같네요! 너무 너무 아름답죠?

많은 분들이 괌과 사이판 여행을 많이 고민하시는데요~ 사실 괌과 사이판은 인접해 있는 섬이지만, 분위기는 많이 다릅니다.

은 비교적 도시적 분위기이며, 사이판에 비해 쇼핑몰이나 호텔의 규모가 훨씬 큽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럭셔리 호텔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리고 섬의 면적도 사이판보다 약 3배 정도 크다고 하네요~

이에 비해 사이판은 보다 더 자연친화적인 분위기입니다. 그래서 자연경관이 괌보다 사이판이 더 낫다고 합니다. 그리고 괌에 비해 호텔 규모는 작지만, 리조트나 워터파크같은 시설이 잘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괌보다 물가가 저렴해요!

보다 럭셔리하고 도시적인 휴양을 원하시는 분들은 괌, 자연적인 분위기에서 평화로운 휴양을 원하시면 사이판을 선택하시면 되겠네요~ 저는 사이판이 더 끌리는 데요!! 자! 꿀팁 하나 더 드릴께요~ 사이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저렴하고 안전한 렌트카 예약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1. 렌탈카스닷컴 홈페이지에서 국가,도시,(차량을 인수할)장소와 차량인수일,반납일을 입력합니다.

검색해주세요! 800개 업체가 대기하고 있는 렌탈카스닷컴이 여러분에게 딱 맞는 차량을 추천해줄 겁니다.


2. 검색된 차량 리스트 중에서 자신의 조건과 맞는 차량을 선택합니다.

이제 예약가능한 차량리스트가 나올거에요~ 원하시는 차량을 고르시면 됩니다. 차량에는 어떤 무료혜택이 있는지, 어떤 연료규정이 있는지, 가격은 얼마인지, 실사용자의 리뷰와 별점은 어떤지 꼼꼼하게 비교해 보세요~

 

3. 차량의 렌탈비용과 상세내역 및 혜택들을 꼼꼼히 확인을 합니다.
더불어 추가보험상품인 풀커버 보호상품과 추가장비도 고려해보세요~

결제하시기 전에 다시한번 차량의 상세정보를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해외렌트 시 염려되는 사고나 차량훼손의 걱정을 해결해줄 풀커버 보험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선택사항이지만 보다 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추천합니다. 그리고 필요하신 추가장비가 있으시다면 선택해주세요~

4. 운전자 상세정보를 입력합니다. 입력시 여권과 국제면허증에 기재된 영문이름과 일치해야합니다.

5.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정보를 입력해 결제를 진행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예약메일이 발송됩니다.

메일을 확인하시고 발송된 렌트카 계약서를 출력하셔서 여행시 업체에 제출해 주세요!

렌트카 타고 행복한 여행하세요!!

 사이판 렌트카 가능한 차량 보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