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슈

김영희 결혼 후 충격 선언? "조심스레 고백합니다"(+윤승열 나이차 인스타)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2. 17. 14:39
반응형

개그우먼 김영희가 인스타를 통해 유튜브 운영 소식을 알렸습니다. 

김영희 개인 SNS를 통해 지금까지 운영해 오던 유튜브들에 추가해 남편 유승열과 함께 '희열쀼'라는 채널을 개설해 운영했다고 밝힌 것인데요. 김영희는 SNS를 통해 "조심스럽게 고백함니다. 몇 개의 유튜브를 맛있게 말아먹고 소소하게 아주 소소하게 승열이와 함께 유튜브를 시작했어요"라고 전하며 유튜브 개설에 대해 알렸습니다. 

김영희는 "희열쀼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이라며 남편 윤승열과 운영하게 될 유튜브 채널에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을 요청했습니다. 

김영희는 남편 윤승열과 지난 1월 강남의 한 예식장에서 식을 올리고 결혼을 한 바 있죠.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결혼식에는 인원을 제한하고 조심스럽게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김영희와 윤승열의 나이차이는 무려 10살이나 나는 것으로 알려져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김영희는 남편을 향한 애틋함을 여과없이 표현하며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며 신혼집은 김포에 차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영희와 윤승열은 2019년 12월 처음 만남을 시작으로 2020년 5월부터 연애를 시작, 2021년 1월 결혼을 하는 빠른 전개를 보여주었는데요. 

남편 윤승열의 직업은 야구선수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됐습니다. 김영희와 윤승열의 만남을 이어준 것은 친한 언니의 남편분이라고 하는데, 그 남편이 바로 전 경찰야구단 코치 이한진이었다고 합니다. 이한진과 김영희가 야구 유튜브를 계획하게 되면서 당시 윤승열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윤승열의 밝은 에너지를 보고 김영희는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둘의 연애는 윤승열의 고백으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윤승열이 김영희에게 썸을 알리는 말들을 많이 했지만 오히려 김영희는 이를 무시하고 대꾸를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러던 중 윤승열의 정식 고백을 통해 서로 마음을 확인하고 김영희는 11년 만에 연애를 시작, 결혼까지 진행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히려 윤승열은 김영희에게서 어두운 부분을 많이 봤고, 이를 치유해 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좋은 말들을 많이 해줬었다고 합니다.

한편 김영희와 윤승열은 김포에 신혼집을 차리고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결혼식 이후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난 바 있으며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박영진과 이상훈, 축가는 배당해와 김호영이 불렀다고 하네요. 

김영희는 2010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합격해 개그콘서트 외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으며, 윤승열은 전 프로야구 선수 출신으로 한화 이글스에서 활동하다 2019년 은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혼 이후 함께 부부 유튜브를 운영하며 애정을 과시하고 있는 김영희, 윤승열 부부가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