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슈

맥도날드 bts 세트 한국 출시 시작 아미들 '인증 열풍'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5. 27. 17:43
반응형

맥도날드 bts 세트 한국 출시 시작 아미들 '인증 열풍'

 

출처 : 한국맥도날드

 

글로벌 패스트푸드 체인 맥도날드가 세계 곳곳에서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한 세트 메뉴인
'더(The) BTS 밀(세트)' 판매를 시작했다

26일(현지시간) CNN 등에 따르면 맥도날드는 미국을 비롯해
12개 나라를 시작으로 특별 메뉴 더 BTS 밀을 선보였다

 

출처 : 한국경제

 

국가별로 일정에 따라 순차 출시계획이며
한국 출시일은 오늘 27일이다

 

출처 : 아시아투데이

 

The BTS 세트는 맥너겟 10조각, 후렌치 후라이(M), 음료(M),
스위트 칠리 및 케이준 소스로 구성된다

 

구성도 참 좋죠?

 

출처 : 연합뉴스

 

가격은 6.13달러(6850원)이지만 나라에 따라 차이가 난다
이 세트는 맥도날드 매장과 드라이브 스루,
맥도날드 애플리케이션과 배달 서비스 맥딜리버리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출처 : 업다운뉴스

 

맥도날드와 방탄소년단의 심볼과 The BTS 세트의 그래픽을 활용한
로고 컬렉션으로 후드티와 보라색 샤워 가운, 양말, 샌들 등 아이템을 구성했다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맥도날드 후렌치 후라이 로고와 보라색,
맥도날드의 빨간색, 노란색이 만난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글로벌 아이콘들의 상징적인 만남을 표현했다


팬커뮤니티 플랫폼인 '위버스'에서 판매된다

 

출처 : 한국경제

 

맥도날드는 미국 전역에 'BTS 밀'을 홍보하는 TV 광고를 실시했다
광고 속에서 방탄소년단이 21일 발표한 '버터'가 배경음악으로 등장하고
각 멤버가 메뉴를 소개한다

 

출처 : 한국경제

 

특별 메뉴 '더(The) BTS 세트'를
한국을 비롯한 세계 약 50개국에서
오는 6월까지 약 50개국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출처 : news1

 

전 세계 아미(BTS 팬덤)들이 BTS의 취향과
색깔이 담긴 메뉴에 호응하고 있는 것이다

 

 

아미라면 인증샷은 필수!

출처 : 이데일리

 

이날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맥도날드 코엑스점은
새로 출시한 BTS밀 세트를 찾는 손님들과 취재진으로 북적였다
매장 안은 새로 출시된 메뉴와 함께 '인증샷'을 찍는 손님들의 카메라 셔터 소리가 울려 퍼졌다

 

출처 : 연합뉴스

 

맥도날드는 BTS밀 출시와 동시에 전 세계 종업원들이
방탄소년단과 맥도날드를 상징하는 한글자음
'ㅂㅌㅅㄴㄷ'과 'ㅁㄷㄴㄷ'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입는다고 한다


기간 한정 메뉴인 BTS밀 세트는
6월 20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라고 한다

팬들한테는 완전 반가운 이벤트가 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