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의
출연진, 틀별출연 카메오들이 등장한다고 하여 이슈입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악역의 천서진, 여배우 김소연 그녀의 실제 남편인 배우 이상우, 그리고 MBC예능 '나혼산' 출연으로 이슈가 된 로건 리 역, 배우 박은석과 친분인 이시언 등의 특별출연 배우의 캐스팅이 화제입니다.
또한, 의외의 카메오 캐스팅이 된 '전진-류이서'부부가 출연한다고 해서 더욱 더 기대감이 큰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입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셀럽들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이에 '펜트하우스' 제작진은 "시즌1을 뛰어 넘는 역대급 스토리가 펼쳐진다"며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알렸다고 합니다.
오는 '펜트하우스 시즌2' 드라마에 출연할 깜짝 특별출연 배우들을 미리 알려드릴게요.
우선,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의 악역을 연기하는 배우 김소연의 남편이자 배우인 이상우가 '펜트하우스 시즌2'에 출연한다는데요. 그는, 아내를 응원하기 위해 특별출연으로 나섰다고 합니다. 배우 이상우는 지난 2019년에도 김소연이 출연한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카메오로 출연하면 힘을 실은 바 있다고 하는데요.
배우 이상우의 특별출연 구체적인 역할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천서진 역의 임팩트가 큰 만큼 그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여배우 남보라도 특별출연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 특별출연 카메오에서 유일한 가수인 바다도 '펜트하우스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입니다. 드라마 주인공 중 ‘오윤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유진과의 인연으로 특별출연을 결심한 것이라고 전해졌는데요. 가수 바다는, 극중에서도 배우 유진의 절친으로 출연한다고 알려졌다고 합니다.
바다는 가수로서의 활동은 물론 뮤지컬배우로서도 활약하고 있는 만큼 처음으로 선보일 드라마 속 배우 연기에도 기대가 모아진다고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배우 이시언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대세로 떠오르며 안방극장에서도 활약하고 있는 그도 '펜트하우스 시즌2'의 특별출연 촬영을 마쳤다고 합니다.
배우 이시언, 그는 로건 리의 역을 맡은 배우 박은석과 인연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출연을 결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는데요.
이시언은, 얼마 전 개인 SNS에 박은석의 반려견 몰리의 사진과 함께 '실버스톤(은석) 베이비 뭘리'라는 글을 올리며 친분을 자랑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는, 드라마 '바람 피면 죽는다'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면서, ‘호텔 델루나’, ‘카이로스’, ‘그놈이 그놈이다’ 등 여러 드라마에 특별출연해 존재감을 빛낸 바 있습니다. 이시언은 이번 드라마 시즌2 펜트하우스에서는 어떤 역할로 또 한번 화제를 몰고 올지 대중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5개월 차 결혼, 전진·류이서 부부도 함께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2'에 특별출연한다고 전해졌습니다.
화제의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에서 화제몰이 중인 결혼 5개월 차 가수 전진과 전 스튜디어스 류이서 부부는 <펜트하우스 시즌 2>의 1회에 로열패밀리 부부 역으로 등장해 활약한다고 전해졌습니다..
이에, 가수 전진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드라마 촬영을 끝냈다. 사람들도 많고 대사도 길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아내 이서가 잘 해냈다. 극 중에서도 부부로 나온다"라고 촬영 후기를 전했다고 합니다.
지난 2월 15일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는 본방송이 끝난 후 전진·류이서 부부의 '펜트하우스 시즌 2' 촬영 비하인드 예고편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대사를 외우는 두 사람 앞에 천서진 역을 연기하는 김소연이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이에, 여배우 김소연은 "이 장면이 펜트하우스에서 가장 처음 나오는 장면이다"라며 스포일러를 남겼으며, 전진·류이서 부부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스태프들도 "오늘 찍는 장면이 매우 중요한 장면이다"라며 긴장감을 높였다고 합니다.
두 부부는, 100평 펜트하우스에 거주하는 연예인 부부와 만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데요.
이날 전진-류이서 부부의 신혼집에는 실제 100여 평대 펜트하우스에 거주하는 초특급 연예인 부부가 방문하게되어, '현실판 주단태, 심수련'으로 불리는 이들 부부의 정체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한다고 합니다.
또한 '펜트하우스 부부'는 신혼집에 들어서자마자 매서운 눈으로 집을 둘러보는가 하면 류이서를 보자마자 돈을 건네 모두를 당황하게 하면서, 이에 이들이 류이서에게 갑자기 돈을 건넨 이유는 무엇일지 관심이 높아진다고 하네요.
뒤이어 같은 동네 주민인 김구라가 깜짝 등장해 모두의 이목을 끌 예정이며, 김구라는 '사랑꾼' 전진을 보며 자신 또한 아내를 위해 눈발을 헤치며 온 동네를 뛰어다닌 사연을 고백한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해 김구라의 중년 로맨스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해당 촬영분에 전진과 류이서는 "지금 너무 떨린다. 울렁증 생긴다"며 특별출연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또한, 공개된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전류부부 화이팅", "이참에 김소연도 동상이몽 나왔으면 좋겠다"며 댓글을 남겼고도 합니다.
전진·류이서 부부가 출연하는 장면은 오는 19일 방송되는 '펜트하우스 시즌 2' 1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