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에서 코미디언 조세호가 구'썸녀' 김승혜 등장에 놀랐다고 합니다.
2월 13일 방송되었던 MBC ‘설특집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엔터계 거물 카놀라유와 전설의 MC 유재석의 콜라보로 20년 만에 다시 돌아온 ‘2021 동거동락’이 첫 공개되었는데요.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에서 이전 '썸'을 탔던 후배 개그우먼 김승혜의 등장에 어쩔 줄 몰라해하며, 김승혜를 보고 초조해하고 불안한 모습을 보이던 조세호는 갑자기 ‘전 남친’ 텐션으로 그녀에게 첫인사를 건네 나대자(홍현희)의 거친 질타를 받기도했던 내용이 화제입니다.
개그맨 조세호는 2월 13일 방송된 MBC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예능에 출연해 지난 방송에서 김승혜가 공개한 썸의 일화에 대하여 언급한 내용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설특집 놀면 뭐하니?, MBC 2021 동거동락'에서 가는 길이 다른 두 찐친들의 활약이 폭소를 유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배우계 찐친 조병규-김혜윤과 개그계 찐친 조세호와 나대자(홍현희)가 그 주인공입니다. 서로 같은 찐친이지만 180도 다른 텐션의 동갑내기 케미는 어떨지 관심이 집중된다고 합니다.
예능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에서 개그우먼 김승혜와 개그맨 조세호는 마주 보고 인사를 나누기도 했다는데요. 두 사람의 어색함에 출연진 중 가수 제시와 이영지 등은 "둘이 사귀었어요?"라고 웅성거리며 '가짜 뉴스'를 만들어 웃음을 유발했다고 합니다.
이어 방송인 유재석은 "하나만 묻겠다, 남창희 왜 데려갔느냐"고 했고, 조세호는 "후배니까 혹시라도 나를 부담스러워하면 어떻게 할까 하는 생각에 초반에 분위기 풀려고 개그맨 남창희 카드를 쓴 것"이라고 해명했다고 합니다. 아울러, 개그우먼 김승혜와의 만남에 배우 이동욱을 데려간 이유에 대해서는 "내 주변에 이동욱도 있다는 걸 보여주려고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개그맨 조세호는 "어색하지 않다면 거짓말"이라고 말했고 김승혜는 조세호가 방송 직후에 전화가 왔었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는데요.
개그맨 조세호가 자신과의 '썸' 비화에 대해 "나도 굉장히 놀랐고 어머니가 전화가 오셨다, 연애 드럽게 못 한다, 나라도 별로겠다라고 하시더라"고 말했다는데요.
이번 '놀면 뭐하니?' 예능 방송에서 개그우먼 후배 김승혜는 이 다음 출연자로 등장하게 되면서 조세호의 표정에는 긴장감이 감돌았고, 두 사람은 마치 친구 결혼식에서 마주친 옛 연인과 같이 어색한 인사를 나눴다고 합니다. 그로 인한 개그우먼 김승혜는 무려 4일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해 "이런 관심은 처음이었다. 너무 영광이었다"며 "실시간에 오를 수 있다고는 생각했는데 4일간 가더라"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또한 과거 ‘썸남썸녀’ 조세호와 김승혜가 마주한 모습도 공개되면서 , 지난 방송 후 조세호가 김승혜에게 전화한 사실이 밝혀졌다고 하면서 개그우먼 김승혜가 "방송 후 구썸남 조세호에게 연락왔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과연 ‘연애 못하는 썸남’ 조세호가 어떤 이야기를 했을지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끌어올렸었죠.
이어 출연진 배우 조병규와 김혜윤은 등장부터 거침없는 폭로로 ‘찐친 케미’를 보여주면서, 먼저 온 조병규는 김혜윤의 모습이 보이자 “네가 왜 나와?”하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눈빛을 주고받은 두 사람은 반가움의 폭로를 쏟아냈다는 전언이라고 합니다.
조세호
양배추(과거 활동명)
희극 배우, 방송인 , 코미디언
출생
1982년 8월 9일 (38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키
172cm
학력
예원예술대학교 코미디학과
종교 천주교(세례명: 세바스티아노)
부모
조규성, 송경애
활동 기간
2001년 ~ 2009년
2011년 ~
데뷔일
2001년
소속사
A9미디어
이어서 조세호는 '구썸녀' 김승혜에, 착하고 예쁜 후배...다시 만날 생각에 들뜬다는 언급을 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14일 방송된 tvN 예능 '빽싸이코러스'에는 가수 '조남지대'로 활동하는 개그맨 남창희와 조세호가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개그맨 조세호가 썸 탔던 후배 개그우먼 김승혜를 언급했다고 합니다.
이날 개그맨 양세찬(양미리)은 "두 분도 이제 나이가 불혹이기 때문에 결혼이나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봐야 할 것 같다고 합니다. 우선 두 분 연애하시나"라고 물었고 조세호는 "안하고 있다"라고 단호하게 대답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양세찬은 "그런데 최근에 개그우먼 김승혜 씨와의 썸을 탔다는 이야기가 들리더라"고 말을 꺼냈다고 합니다. 최근 김승혜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선배 조세호와 좋은 감정으로 썸을 탔지만 연인으로 발전하지 못했다는 이야기를 꺼내 화제를 모았습니다.
조세호는 "저도 그 친구한테 감정이 없던 건 아니었다. 너무 착하고 예쁘고 괜찮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다만 저는 그 친구가 저한테 그런 감정이 있었을 거라고 생각을 못했다. 선후배에서 그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것에 대해 제가 굉장히 미흡했던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고 합니다.
양세찬이 "그럼 아직 마음이 똑같나"라고 묻자 조세호는 "솔직히 말씀드리면 혹시라도 그때 마음과 변하지 않다면 이제는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도 해보고 있다"라고 조심스레 마음을 표현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김승혜
출생
1987년 4월 28일 (33세)
대한민국의 전라남도 여수시
직업
희극 배우, 가수
활동 기간
2006년 ~ 현재
종교
개신교
학력
인덕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1987년 4월 28일에 전라남도 여수시에서 태어났으며, 2006년 MBC 《팔도모창 가수왕》에서 대상 수상하여 첫 데뷔한 그녀는 같은 해 2006년 뮤지컬배우 데뷔하였으며 이어 같은 해 2006년 연극배우 데뷔했으나 이듬해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 정식 데뷔하였으며, 2014년 KBS 공채 29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했고, 대표작에는 《개그콘서트》(KBS 2TV)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