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셀럽들의 출산 소식
엠마 로버츠-가렛 헤드룬드 아들 로즈
줄리아 로버츠의 조카이자,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비율과 독특한 자기만의 세계로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엠마 로버츠가 아들을 낳았습니다. 지난 6월에 임신 소식을 알린 뒤 인스타그램에 “내가 사랑하는 두 사람”이라며 출산 소식을 알렸는데요. 아이 아버지는 2019년부터 교제를 시작한 가렛 헤드룬드 입니다. 가렛 헤드룬드는 잘 알려진 배우는 아니지만 상업과 예술 영화를 오가며 열심히 활동 중인 배우랍니다. 엠버 로버츠는 장기 연애를 했던 이들이 있었지만 역시 인연은 따로 있나 봅니다.
니키 미나즈-케네즈 페티 아들
니키 미나즈가 아들을 낳았습니다. 세상이 떠들썩 하도록 연애와 사랑을 알리고 결혼까지 골인한 니키 미나즈가 사랑의 결실을 맺었습니다. 살인과 성폭행 전과가 있는 케네즈 페티와의 결혼으로 사람들의 곱지 못한 시선을 받았지만 그녀는 트위터 등에서 자신을 ‘페티 부인’으로 칭하며 공공연하게 사랑을 알렸는데요. 은퇴 소식까지 있었던 니키 미나즈. 득남을 축하드립니다.
민디 케일링 아들 스펜서
민디 케일링은 영화 오션스 8의 보석 감정가이자 보석을 훔치는 도둑들 중 한 명으로 한국에 이름을 알렸는데요. 자신의 주변 사람들에게도 남편이 누구인지 알리지 않을 정도로 철저히 프라이버시를 지키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아들 스펜서를 낳은 걸 알게 된 것도 사실 특이합니다. 현재 아들의 이름 외에는 남편의 정보까지 알려진 바가 없으며 자신의 프라이버시를 굳건히 할 것으로 보입니다. 득남 축하드립니다.
지지 하디드-제인 말릭 딸 카이
유명 모델 지지 하디드와 전 원디렉션의 멤버이자 현재 솔로로 활동 중인 제인 말릭이 딸을 낳았습니다. 지지 하디드와 제인 말릭은 여러 차례 헤어졌다 다시 만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일명 포스트 잇 커플이라고 하죠. 제인 말릭은 자신의 가슴에 지지 하디드의 눈을 새길 정도로 사랑을 표현 했습니다. 지지 하디드는 일명 금수저 모델은 뚫기 힘들다는 프라다의 모델이 될 정도로 성장한 모델입니다. 둘은 득녀를 인스타그램으로 축하했으며, 앞으로 더욱 더 잘 살아갈 것으로 보입니다.
루니 마라-호아킨 피닉스 아들 리버 피닉스
캐롤, 로즈,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등의 영화에서 주연으로 등장한 루니 마라와 조커로 오스카를 휩쓴 호아킨 피닉스가 오랜 연애 끝에 아들을 낳았습니다. 아들의 이름은 리버 피닉스. 배우 리버 피닉스는 영화 아이다호로 유명한 호아킨 피닉스의 형으로 23세 젊은 날에 죽은 비운의 천재였죠. 리버 피닉스라 이름을 지은 것을 속단하긴 힘들지만, 형에 대한 그리움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루니 마라와 호아킨 피닉스는 영화 ‘HER’에서 만나 가까워졌다고 하는데요. 2016년부터 만남을 이어온 둘은 안정적인 관계를 보이며 득남까지 합니다. 오래도록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케이티 페리-올란도 블룸 딸 데이지 블룸
헐리웃의 유명한 사랑꾼이 결혼을 하고 아이까지 했습니다. 일명 블룸 여사로 불리며 올란도 블룸과 결혼한 케이티 페리는 종종 임신한 파파라치가 찍히기도 했는데요. 둘은 유명한 사랑꾼들로 상대 배우자들에게 잘 하기로 유명한데요. 블룸이라는 성 답게 꽃모양의 약혼 반지가 유명해져 사진이 뜨기도 했습니다. 올란도 블룸과 결혼한 케이티 페리. 이제는 행복하게 상대를 바라보며 잘 살아가기를 바라겠습니다.
에드 시런-체리 시본 딸 라이라
천재 작곡가 에드 시런이 득녀를 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shape of you로 우리나라 차트를 점령할 만큼 전세계적인 히트를 쳤습니다. 그 이후로도 여러 가수와의 합작 등으로 이름을 여러 차례 알려왔습니다. 살을 빼고 건강관리에 들어갔던 에드 시런. 이제는 딸과의 행복한 이야기가 기다려집니다.
캐서린 슈왈제네거-크리스 프랫 딸 라일라 프랫
많은 말이 오갔던 커플이죠. 캐서린 슈왈제네거와 크리스 프랫이 득녀를 했습니다. 크리스 프랫은 아내와 이혼한 뒤 캐서린 슈왈제네거와 약혼을 발표한 후 얼마 가지 않아 득녀를 한 셈인데요. 크리스 프랫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로 일약 스타덤에 올라 전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린 마블 유니버스의 히어로 중 한 명, 스타로드로 열연 중입니다. 그의 새로운 영화를 기대합니다.
소피 터너-조 조나스 딸 윌라 조나스
얼음과 불의 노래에서 북부의 왕이 된 소피 터너는 조 조나스와의 약혼을 발표 했었는데요. 조 조나스는 조나스 브라더스로 미국을 휩쓸었던 아이돌이었습니다. 현재 그룹 재결합으로 다시 활동 중인데요. 소피 터너는 새로운 시리즈 엑스맨에서도 열연을 펼쳤습니다. 새로운 곡과 새로운 영화로 찾아뵙길 빕니다.
루퍼트 그린트-조지아 그룸 딸 웬즈데이
해리포터의 론 위즐리로 유명한 로퍼트 그린트가 딸 웬즈데이를 낳았습니다. 웬즈데이 즉 수요일이란 뜻인데요. 귀엽고 깜찍한 이름 같습니다. 2011년부터 꾸준한 만남을 이어온 둘은 드디어 사랑의 결실이라 불리는 아이를 낳았습니다. 둘은 ‘사생활은 지켜주길 바란다.’라며 첫 아이와의 소식과 함께 밝혔습니다. 행복한 생활을 기원합니다.
아만다 사이프리드-토마스 사도스키 아들 토마스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아들 토마스를 낳았습니다.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이상향으로 유명한데요. 맘마미아, 레미제라블 같은 대작 필모그래피를 가진 그녀의 또 다른 대작 필모그래피를 기대합니다.
주드 로-필리파 콘
주드 로가 여섯 번째 아이를 낳았습니다. 아직 성별, 이름 등이 아무것도 공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주드 로의 어마무시한 유명새 때문에 숨기고 있지 않나 추측하지만 언젠가는 정보가 뜨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